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나짱 떡지도 공유 및 유흥 마싸 이용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나짱 떡지도 공유 및 유흥 마싸 이용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나짱 떡지도 공유 및 유흥 마싸 이용

Blog Article


술좀 마시니 텐션도 오르고 2차 가자길래 따라나섰습니다. 어디 현지식 맥줏집 갔는데 취기도 오르고 날은 덥고 땀이 나니 연신 닦아 주네요. 베트남은 연인 사이에서 마주 보고 앉는 게 아니라 나란히 앉는데 얘도 나란히 앉아서 열심히 땀 닦아 주고 맥주잔에 얼음 채워주고 신나게 또 마셨습니다. 당시 호텔에 머물고 있었기에 호텔에 4시까지 라고 요청한 뒤, 천천히 일어나서 씻고 호텔 앞에서 담배 하나 태우는데 사진이랑 비슷한 애가 짤랑짤랑 걸어오길래 신짜오 인사 건네고 만났습니다. 첫인상은 이쪽 일하는 애 같으면서도 안 같았고 다행히 이상한 홀복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누우니 갑자기 제껄 세우고 손으로 하려고 하길래 제가 묻습니다. 솔직히 저는 서로 만지고 이런게 좋은건데 그냥 손으로 하는건 기분이 별로 안 좋아서.. 큰 길이 아닌 골목 사이에 있는 편이라 쪼금 찾는데 어려웠습니다.


3년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정말 극J거든요ㅋㅋㅋㅋ 저... 그래도 정말 미안하다고 20%로 할인해준다고 하는데..괜히 저희가 진상이 된거같아서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데스크에 얘기하니까 계속 못알아들으시더니 결국 한국말할줄 아는 분한테 전화해서 저희는 계속 설명하고.. 그러니 내가 낸 돈에서 10만동은 마사지 소녀에게 간다고 보면 된다. 대금은 선불인 곳도 있고 후불인 곳도 있지만 대부분 선불로 내라고 하는 곳이 많다.


신규 창업자 입장에서는 고금리 영향으로 은행대출을 꺼리면서 창업시장 문턱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인들에게 베트남 상권의 가장 큰 강점이라면 1억 베트남 현지인의 우리나라에 대한 호감도가 매우 높다는 점이다. 요즘 베트남에 가면 한국말을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베트남 신세대를 쉽게 만날 수 있다. 베트남인들은 한국어만 구사하면 인건비가 두 배로 올라간다. 하노이국립대나 호찌민 인문사회대의 한국어학과는 베트남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학과다. 선택한 코스에 따라 전문 마사지사의 마사지가 진행됩니다.


베트남 밤문화 는 정확히 4년전부터 굉장히 큰 인기를 불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큰 핵심적인게 바로 이 에코걸 인것 같아요. 이곳에는 한번도 이용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해본 사람은 없다라는 속설이 있을 정도로 여러 형태로 모두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여성분들 모두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곳 입니다. 게다가 저는 얼굴팩을 받는걸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얼굴 오이팩이 들어가는 곳 이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바로 중요한것은 가격적인 부분 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으로 전문적인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소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적인 마사지사는 모든 과정에서 이용객과의 피드백을 통해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반돈 거리에서 가까운곳에 있는 럭셔리 가라오케는 최근에 오픈한 신생 가라오케입니다. 최신 시설답게 외관이 특히 매우 장엄하고 화려하게 꾸며져 있는데 지나가다가 누구나 한번쯤 처다보게 만들 정도로 화려함을 자랑합니다. 럭셔리 가라오케는 넓은 공간에 총 30 개의 방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방 모두 아름답고 반짝이는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베트남 이발소 서비스에 모든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스킨케어를 전문적으로 더하여 황제식으로 손님을 편하게 케어하는 서비스샵입니다.


치안, 편의성 면에서도 하노이보다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 그만큼 유명 호텔들이 많아서 비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가성비 좋은 호텔이 많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마사지를 받게 되었는데 사쿠라라는곳을 가보게 되었다. 사실 황제스파를 가볼까 생각했는데 아직 거기가 재오픈 중이라는 말을 듣고 어쩔수 없이 사쿠라를 이용하게 된 이유다.


무료 짐 보관 같은 기본적인 건 당연히 가능하고요. 개인적으로 "더킹가라오케" 만큼은 편안하고, 안전하고, 즐겁게 놀다 갈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합니다. 모든 마사지샵이나 스파는 예약 필수가 아니지만,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예약하길 권장한다. 그리고 어디서 봤는데, 저녁 또는 밤시간 마사지보다는 낮시간대에 받는 것이 마사지에 퀄리티가 더 높을 수 있다고 하던데... 마사지를 받기 전에 예약 내용을 비롯해 비용을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마사지는 대부분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없지만 업소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2차비는 숏 1,000,000~1,500,000 đ (5만~7만 5천원) 정도이며, 롱은 텔비 제외 100~200불 가량 한다 "카더라" 내가 경험을 안하고 들은 것을 토대로 함. 일본 가라오케 / 한국 가라오케/ 로컬 가라오케로 나뉘어져 있다고 한다. 가라오케 가면 왠만한 한국 노래는 다 있다고 한다. 일단 베트남 유흥에는 북부 기준으로 작성을 하자면  1) 가라오케KTV 2) VIP 마사지  3)콜걸 4) 여관바리가 있다.


편하게 올 수 있는 외국 중 하나이고, 한국에 비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 남에 눈치를 안 봐도 되는 점, 편하게 많은 아가씨들 볼 수 있다는 장점 등 많은 이유에서 동남아 그중에서도 베트남에 오신다 생각합니다. 보통 오시게 되면 일반 관광은 물론이고 골프를 즐기시기도 하며 빠질 수 없는 유흥도 즐기시다 가십니다. 하지만 이러한 밤문화의 끝판왕은 사실상 풀빌라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나 하노이 풀빌라는 빌라 자체의 퀄리티도 높고 좋으며 하노이 자체에 저희가 꾸려둔 에코걸 친구들이 아주 마인드 좋고 예뻐서 찐하고 깊게 놀기에 이만한 게 없습니다. 하지만 사실상 제가 생각하는 동남아 유흥의 끝판왕은 풀빌라라고 생각합니다.

여수오피 광주오피 여수오피 광양오피 순천오피

Report this page